PARKING SYSTEM

멀티센서주차유도

다각도 멀티 감지

기존 중앙 조명 몰드바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며, 최대 감지 거리 6M 보장

  • 중앙 조명 몰드바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여 주차 차량 이동없이 설치 가능(주민 불편 해소)
  • 중앙 몰드바 설치 시 운전자 시각 기준 만공등 시안성 매우 우수

시스템 구성

무극성 DC PLC 기술이 적용되어 설치성 및 유지관리성 우수

  • 구역제어기 1대당 멀티센서 최대 200대 연결 가능
  • 한대의 서버에서 9,999대까지 센서관리 가능, 클라우드서버 구축 시 실시간 주차공간 서비스 제공(옵션)

자동 주차위치 (옵션)

멀티 감지 센서에 실내 측위 기술을 탑재하여 주차위치 안내 가능

  • 멀티 감지 센서 내부에 실내 측위 기술로 주차위치 계산
  • 무선신호 감도를 활용한 삼각측량 계산으로 주차위치 자동 등록
  • 차량과 연결 끊어짐을 감지하여 자동 주차위치 등록
  • 스마트폰을 차량과 연결하지 않을 경우 수동 주차위치 등록도 가능

경쟁사 시스템 비교

멀티 센서 및 초음파 센서 장단점 비교

구분 초음파 센서 유도 (수직 감지) 초음파 센서 유도 (라인 감지) 멀티 센서 유도(수직, 라인, 통로 중앙 감지)
설치 예시
공통 센서 인식 방식으로 차량(물체)의 유무를 1:1 검지 방식
설치위치
  • 주차면 중심(수직) 상부 레이스웨이 설치
  • 주차면 앞면(라인, 대각) 상부 레이스웨이 설치
  • 주차면 중심(수직)/주차면 앞면(라인, 대각)
  • 통행로 중앙 상부 레이스웨이
검지거리
  • 최대검지거리 4,000mm
  • 최대검지거리 4,000mm
  • 최대검지거리 6,000mm
만공차등
  • 벽부 만공차 등 추가 설치 필요
  • 만공차등 일체형
  • 만공차등 일체형
통신방식
  • 전원용과 통신용 케이블 개별 사용
  • 전원용과 통신용 케이블 개별 사용
  • 극성 및 종류 구분없이 사용
연결 가능 개수
  • 제어기 1대당 최대 100대
  • 제어기 1대당 최대 100대
  • 제어기 1대당 최대 200대
통신공사비
  • 통로 좌우 레이스웨이 2 Line 설치로 자재 및 인건비 높음
  • 통로 좌우 레이스웨이 2 Line 설치로 자재 및 인건비 높다
  • 통로 중앙 레이스웨이 1 Line 설치로 초음파 대비 자재 및 인건비 30~50% 절감
주차위치안내
  • 불가
  • 불가
  • 10 ~ 15M의 구역별 주차위치 안내